본문 바로가기

DATA/PIC

101225 2AM 전국투어 콘서트 (서울) 직찍 - 진운 솔로


진운이 솔로무대 직찍

내가 사진은 잘 못 찍지만 정진운은 멋있으니까 멋있돠ㅋㅋ
히히 기타치는 거 넘 좋음!

중간에 진운이 막 앰프 올라가 기타칠 땐 내가 넋이 나가 안..아니 못 찍었다며..ㅎ_ㅎ
바로 앞에서 하는데 어떻게 카메라를 들겠나요..그냥 내가 마구 봐야지ㅋㅋㅋㅋㅋㅋㅋ
으헝ㅋㅋㅋㅋ
이날 좀 많이 아팠었지만..콘썰보고 땀 빼서 감기가 좀 나아졌다는게 레ㅋ알ㅋ...ㅋㅋㅋ
또 이날..눈에 화약재가 슬쩍 들어가서 식겁했지만.. 아무 이상은 없었음..ㅎ










초점은 좀 나갔지만..
난 이 사진이 좋더라ㅋㅋ멋ㅋ졍ㅋ


이것도 왠지 좋더라구요ㅋㅋㅋㅋ